, 욕심 없이 지내다 보니 오히려
이제는 모든 것을 비워내고, 욕심 없이 지내다 보니 오히려 하나둘 다시 채워지고 있다.
그 과정을 겪으며 더욱 성장하고 단단해진 가수민수현의 진짜 이야기가 지금부터 시작된다.
30일 정오 발매되는민수현정규 2집 '空[:공]'의 메시지가 바로 이와 같다.
가수로서도, 인간적으로도 늘 자신만의 중심을 잃지 않았다.
크고 작은 위기 속에서도, 스포트라이트가 쏟아지는 순간에도 휘둘리지 않고 묵묵히 자신의 길을.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에서 감성과 실력을 두루 갖춘 무대로 주목 받았던 가수민수현이 올 4월 11년 만에 정규 2집 ‘空’ (공)을 발매했다.
신곡 10곡과 기존 발매곡 2곡이 포함된 이번 정규앨범은 그동안의 자신을 비우고, 음악으로 다시 채워.
'가요계 어벤져스'라 불릴 만큼 막강한 실력파 작가진이 힘을 보탰고, 지난 10여 년간 쌓아온민수현만의 깊은 내공이 더해져 완성도를.
4일)에는 그룹 넥스지, 하이라이트(비스트), 피프티피프티를 비롯해 잔나비와 멜로망스, 식구가 신보를 내고 활동을 시작했다.
가수민수현도 10년 만에 새 정규 앨범을 발매했다.
◆ 넥스지 - '오-리얼리?'(O-RLY?) (발매일 4월 28일) 넥스지의 두 번째 미니앨범.
민수현은 지난달 27일 열린 제 11회 대한민국 예술문화 스타대상에서 스톳스타상을 수상했다.
그는 소속사 엠컴퍼니를 통해 "이날 수상은 여기서.
민수현두 번째 정규 앨범 '공'의 예약판매가 지난 1일 시작됐다.
첫 정규 발매 이후 10년 여 만에 선보이는 새 정규 앨범에는 김병걸.
이달 중 발매를 앞둔 이번 정규앨범은 정규 1집을 발매한지 10여년만에 발표.
민수현은 자신의 팬클럽명인 ‘민낯’을 직접 작명했다고 했다.
의미있는 이름을 쓰고 싶어 자신의 활동명을 연결 지어 보면 어떨까 고민.